다낭 설레임 가라오케 밤문화 후기 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한분 손님이 오더라도 결코 소홀하지 않고 자기 가게에 온 모두를 본인의 손님으로 모시는 곳이고, 마담이 사장이라 꽁까이들 수급이 너무 뛰어납니다. 주말 같은 경우 70~100명까지 수급이 되는데 이곳이 독보적인 이유는 후반 시간대에 가도 매니저들 수급이 뛰어난 것에 있습니다. 제가 벤츠 가라오케를 자주 가는 이유도, 손님을 자주 모시는 이유는 한 가지 에피소드가 있어서입니다. 언젠가 이곳에 23시쯤 일이 있어 잠시 갔는데 그 시간에도 매니저를 40명 이상 소환하더라고요. 다낭 가라오케 자주 오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23시면 마감이라고 봐도 되는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많은 인원이 오는 것을 보고는 여기는 믿고 와도 되겠다 마음먹었습니다. 그리고 자꾸 마담이 언급되는데 마지막으로 언급하자면, 마담이 다낭 바닥에서 아주 유명한 마담이기도 합니다.


특히 한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베트남 가라오케 KTV는 이용하시는 분들 모두 충분히 익숙한 시스템을 채용하고 있으며 충분한 수준의 퀄리티를 제공하면서 가격은 국내 시세보다 훨씬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가라오케는 수도인 하노이부터 주요 관광지를 포함한 대부분의 도시 어디에서도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베트남 밤문화를 경험해 보고자 하는 분들의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은 친숙하면서도 동시에 이국적인 매력이 가득하며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먹거리가 있는 매력적인 나라입니다.


Binh Hung 이라는 곳에 위치해있는데 7군 롯데마트 근처다. 현지 거주민들이 주로 가는 로컬가라오케였지만 지금은 손님의 50%이상이 한국인이라고 한다. 호치민 가라오케에서 일하는 돈독이 오른 꽁가이들은 이른 초저녁 한 타임 손님을 받고 2차로 숏타임을 나갔다가 다시 복귀해서 손님을 또 받거나 2차를 안나가고 두탕 세탕 뛰려고하는 경우가 많다. 상상 가라오케는 2차 비율, 특히 롱타임을 나가는 아가씨가 가장 많은 편이다. 이곳은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1군 지역에 위치한 초대형 업소다.


물론 떡마사지 업소들이 다시금 운영을 재개하게 된다면, 준코로 몰린 손님들도 분산되어서 오픈런 시간 같은 사태가 완화될 것 같기도 합니다. 그래도 지금 시점에서는 다낭 준코 가라오케를 제대로 이용해 보려면 오픈 시간에 가급적 바로 찾아가서 자리에 앉아야 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다낭 원오페라 KTV는 방문자들에게 다양한 가격 대안을 제공하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가격은 방문하는 인원 수에 따라 달라지며, 혼자 방문하는 분들을 위한 1인 셋트도 구매 가능합니다. 그리고 4인 이상의 그룹이 함께 방문할 경우 4인 기준 1셋트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1인 주대셋트는 70$에 판매되고 있으며, 4인 기준 1셋트는 110$에 판매 중입니다.


2위로 선정된 보스 가라오케는 7군 쭝선에 위치한 가라오케로, 베트남 로컬식 스타일의 호치민 로컬 가라오케입니다. 호치민에 거주하는 사람 중에 한번도 안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가본 사람은 없다는 호치민에서 가장 큰 큐모를 자랑하는 가라오케이기도 합니다. 블링블링 가라오케는 호치민 3군 파스퇴르 거리에 위치한 가라오케로, 호치민으로 다시 찾아오신 저희 손님들이 가라오케 방문을 하게 되면 꼭 다시 방문하는 재방문율 100%인 가라오케입니다. 나트랑 세븐 가라오케는 아쿠아리움 스타일의 노래방으로, 이런 방식의 가라오케는 전 세계에서 흔히 볼 수는 없습니다.


다양한 컨셉으로 꾸며진 22개의 룸과 최신 사운드 시스템은 만족스러운 수준을 보여주며 쾌적한 룸 컨디션을 꾸준하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노이 수도대학 인근에 위치한 라스베가스 가라오케는 총 10개 이상의 룸이 준비되어 있으며 각 방은 8명에서 한번에 최대 40명 까지 수용 가능한 대형 룸을 갖추고 있습니다. 최신 시설과 함께 충분한 규모도 갖추고 있어 현지인들에게는 송년회나, 각종 모임을 위한 장소로도 인기가 높습니다. KTV는 외국인 여행객들에게 엄청난 호감을 끌어내는 놀이터이다.


잠실 지리를 잘 모르시는 분, 찾아오시기 귀찮으신 분, 일행들에게 폼 나게 대접해 드리고 싶으신 분 모두 편하게 업소까지 고급 세단으로 모셔드리겠습니다. 24시간 언제라도 잠실에서 가라오케를 찾으실 때 편하게 연락 주세요. 주대는 대략 맥주세트 130$, 소주세트 150$, 양주세트 170$ 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가씨 수는 평균적으로 평일 70명, 주말 100명 내외로 출근 하고 있고 초이스는 오후 6시부터 시작입니다. 내가 느낀 다낭 원오페라 가라오케의 장점은 아가씨 수급인것 같음.


저희 아찔한밤 에서는 수원의 모든 퍼블릭 업소에 최신정보와 투명한주대 그리고 시스템까지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설명하신 비용 이 외에 추가로 청구하는 금액은 일절 없습니다.인터넷 광고를 보고 찾아가는 곳에서 행여나 그런 가게가 있다면 저희에게 말씀해주시면 더욱 퍼트려서 운영할 수 없도록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호치민의 한인 인구수는 2021년 기준 8만 6천 명 정도입니다. 이는 거주증이나 상용비자 등을 가지고 있는 한국인들을 대상으로 한 결과이니 관광비자나 다른 방법들로 거주 중인 한국인들까지 모두 합친다면 10만 명은 넘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자신의 여자친구에게 요청하기 부끄러운 부분을 아무렇지 않게 옆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면 기본적인 룸보다 마곡셔츠룸이나 발산셔츠룸이 큰 인기를 끌 수 밖엔 없다고 생각해요. 이런 이벤트 형태의 노래방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지금 예약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잘 모르셨던 분들도 쉽게 적응하고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환경을 제공해드려요.


하노이 가라오케 위치를 알아야 하신다면 이 두 지역만 알고 오시면 되겠습니다. 미딩 지역은 가라오케가 많기도 하지만 간혹 롱타임 안 되는 경우가 더러 있고 아무래도 한인 타운이라 장사를 좀 소극적으로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쭝화 지역은 한인 타운에서 5분 거리지만 분위기 다르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 하노이 가라오케 top3 소개하면서 미딩, 중화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준코', '원오페라', '업타운'과 같은 업소들은 다낭의 밤문화를 대표하는 곳 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원오페라 가라오케 KTV는 여전히 그 인기를 놓치지 않으며, 다낭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꼭 추천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송파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WIN가라오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